칼럼

 
작성일 : 16-08-05 00:39
3차 Blessing Panama Mission 을 위한 기도 부탁. RTP Raleigh Cary Durham Chapel Hill 한인 교회 Korean Church 지구촌 North Carolina 이민 정착 지역 정보 랄리 덜햄, 채플 힐, 캐리
 글쓴이 : Doulosminwoo
조회 : 18,301  

일시: 2016 7 11-19

주요사역: 의료, 고아원, 집회/세미나, 전도

단기선교사: 박정수 집사, 김승원 집사, 원지용, 고바울, 이혜영, 이하람, 이철 목사

 

그동안 준비된 사항을 말씀드립니다. 3월부터 매주 주일 오전 11 30분에 만나서 훈련과 준비를 했습니다. 매 번 모여서 큐티를 하고 훈련을 하는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훈련 후 중보기도하며 준비를 위한 나눔의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이런 주제들로 훈련 했습니다. “선교란 무엇인가”, “선교와 기도”, “큐티”, “간증문 작성”, “전도훈련등입니다. 모든 훈련이 잘 진행되어서 하나님의 사랑과 복음을 충실히 나눌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숙소를 정하고 비행기 티켓도 구입했습니다. 7 11일에 마이애미와 파나마 시티를 거쳐 다비드 공항으로 가서 다시 보케테로 이동합니다. 보케테를 중심으로 17일까지 사역하고 18일 아침에 파나마 시티로 이동합니다. 18일 파나마 시티에서 빵밝기 기도와 시내를 둘러보는 시간을 갖고 19일 마이애미를 거쳐 돌아오게 됩니다. 모든 일정을 안전하게 지켜 주시고 모든 단기선교사들이 건강하도록 기도해 주세요.

 

사역과 관련해서 기도제목을 나눕니다.

1)     의료선교: 약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모든 과정에 하나님께서 인도하여 주시길 기도해 주세요. 단기선교팀과 보케테 교인들과 의료 선교를 위한 팀을 이루어 사역합니다. 모든 준비와 협력이 잘 이루어지도록. 원주민, 현지 교회에서 사역할 때 의료선교를 통하여 하나님의 사랑이 나누어지고 예수 믿는 영혼들이 있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2)     집회/세미나: 3-4회의 세미나가 있습니다. “Abide in Christ” 교재를 통하여 말씀을 함께 공부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또한 주일 예배시 말씀을 나눕니다. 팀원들이 말씀 충만, 성령 충만함으로 사역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3)     고아원: 보케테에 있는 고아원를 섬깁니다. 아기부터 유스까지 40여명의 아이들이 있습니다. 그들과 시간을 갖고 위로하고 섬기며 복음과 말씀을 나누게 됩니다.

4)     전도: 모든 팀원들이 전도 훈련을 받고 개인 간증문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의료선교, 집회, 고아원에서 각자 1회 이상 간증과 복음을 나눌 기회를 가질 예정입니다. 성령충만함으로 담대히 구원의 은혜를 나눌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보내는 선교사로서, 가는 선교사로서 온 교회가 함께 이 사역을 감당하기 원합니다. 보내는 선교사로서 함께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한 앞으로 약품, 고아원 선물, 전도용품 등 필요한 품목에 대해서 함께 구매나 도네이션으로 동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복음의 횃불을 높이 들고 나아가는 단기선교팀이 되도록 많이 많이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두고 가는 교회와 일터, 가정들에 하나님께 보호하시고 함께 하시길 기도해 주세요. 복음 전파의 사명을 위해서 함께 수고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우리에게 복된 기회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