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작성일 : 20-01-18 08:31
하나님의 위로를 나누는 가정과 교회 RTP Raleigh Cary Durham Chapel Hill 한인 교회 Korean Church 지구촌 North Carolina 이민 정착 지역 정보 랄리 덜햄, 채플 힐, 캐리
 글쓴이 : Samuel
조회 : 11,228  

저희는 교회의 핵심가치와 비전으로서 다섯 공동체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W.O.R.L.D으로 요약됩니다. Worship 예배 공동체, Outreach 선교공동체, Recovery 회복 공동체, Love 공동체, Discipleship 제자공동체입니다. 저희는 매년 한 가지 공동체에 집중하여 사역을 계획하고 추진합니다. 2019-2020년에는 Recovery 회복 공동체입니다. 이는 예수 그리스도의 비밀과 십자가 사랑으로 개인의 심령과 가정이 치유되고 창조의 모습으로 회복되는 교회를 지향하는 공동체를 세워간다는 비전입니다. 이를 통하여 가정을 치유하고 세상 (WORLD)를 변화시키는 교회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마태복음 935 예수께서 모든 도시와 마을에 두루 다니사 그들의 회당에서 가르치시며 천국 복음을 전파하시며 모든 병과 모든 약한 것을 고치시니라주님께서는 영적으로, 정신적으로, 육적으로 병들고 고통스러워하는 자들을 고쳐주셨습니다. 이 치유와 회복 사역은 주님의 중요한 사역 중 하나이셨습니다. 결국 십자가와 부활의 사역을 통하여 우리를 창조의 모습으로 회복하여 주셨습니다. 이 주님의 치유와 회복 사역에 저희 교회도 동참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앞으로 한 해동안 저희는 이사야 401 내 백성을 위로하라말씀을 붙잡고 하나님의 위로를 나누는 가정과 교회가 되도록 사역하고자 합니다. 특별히 저와 제 처가 상담과 교육을 통하여 가정 사역을 하고 있는 비영리단체 Life Plus Family Center와 함께 이민자와 이민 가정들을 위로하는 사역들이 있기를 소망합니다. 하나님의 위로를 위한 캠페인, 하나님의 위로를 주제로 한 가정 축제, 하나님의 회복과 치유, 위로를 경험하는 가을 교회 수양회를 행하고자 합니다. 또한 이 지역사회에 열방 가운데 하나님의 위로를 어떻게 나눌 것인가를 고민하고 사역들을 감당하기 위합니다.

하나님의 위로를 나누는 가정과 교회를 위해서 함께 고민하며 기도하기 원합니다. 하나님의 위로를 경험하는 예배가 되고, 우리 신앙생활이 되기 원합니다. 그리고 그 하나님의 위로를 나누는 삶의 현장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이런 사역들이 세워지고 감당하는 교회가 되기를 간절히 소원합니다.

무엇보다 하나님의 위로를 충만히 경험하는 우리의 가정들, 우리 교회가 되기를 간절히 소원하며 기도합니다. 이 일을 위해서 함께 기도해 주시고, 함께 사역들에 동참하여 주셔서 하나님의 기쁨이 되는 저와 여러분, 우리 모두 되기를 간절히 축원드립니다.

새해를 시작하면서 서로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나눌 수 있기를 원합니다. “많이 힘들지!, 그래도 희망이 있어!, 당신은 잘 할거야, 난 당신을 믿어, 난 당신과 함께 할거야!, 당신은 내게 최고 소중한 사람이야!” 서로에게 힘을 실어주고 다시 숨 쉬며 나아갈 수 있는 위로를 나누는 새해 될 수 있기를 간절히 축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