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작성일 : 22-10-19 02:46
20221016 "1331 행복축제를 위한 기도" RTP지구촌교회 이철 목사 Raleigh.Durham.Chapel Hill.Cary North Carolina 한인교회 Korean church 이민 정착 방문 지역 정보 랄리 채플힐 캐리 덜햄
 글쓴이 : 김주영
조회 : 300  

너희는 그 은혜에 의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받았으니 이것은 너희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선물이라”(에베소서 2:8). 구원은 하나님의 전적인 은혜입니다. 우리 삶의 모든 것이 다 은혜입니다. 은혜로 살아갑니다. 은혜를 누리며 살아갑니다.

 

 “주여 내게 은혜를 베푸소서 내가 종일 주께 부르짖나이다”(시편 86:3). 시편 기자처럼 우리도 하나님의 은혜를 구하는 기도를 올려드리기 원합니다. 특별히 2022년 행복축제를 앞두고 하나님의 은혜를 구하는 기도를 올려드리기 원합니다. 김재현 목사님과 김로리 사모님(City Hope Community)을 통하여 우리에게 은혜를 주시기를 기도하기 원합니다. 특별히 “하나님을 경험하는 삶”이라는 주제 가운데 우리에게 부어주실 하나님의 은혜를 구합니다.

 

하루(1)3, 3가지 은혜를 위하여 1분씩, 1331 기도를 드리기 원합니다. 하나님의 은혜를 위하여 세가지 기도를 드립니다. 1. “구원받는 은혜” 입니다. 구원받지 못한 영혼들이 주님께 나와서 구원받는 은혜가 있기를 기도합니다. 2. “경험하는 은혜” 입니다. 하나님을 경험한 간증을 통하여 우리가 하나님의 경험하는 은혜가 있기를 원합니다. 우리에게 임재하시는 하나님을 경험하는 은혜가 있기를 기도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역사하시고 행하시는 일들을 경험하는 은혜가 있기를 기도드립니다. 또한 3. “나누는 은혜”를 위해서 기도드립니다. 우리가 받은 은혜를 나누어야 합니다. 하나님을 경험하는 삶이 나누어지길 기도드립니다. 하나님의 사랑이 우리를 통하여 나누어지는 역사가 있기를 기도드립니다. 사랑의 브릿지가 이웃에게 나누어지고 연결되길 기도드립니다.

 

식사 시간에 1331 기도를 드릴 수도 있겠습니다. 오전, 오후, 저녁에 각각 1331 기도를 올려드릴수도 있습니다. 하루(1)3가지 은혜를 위해서 1분간 간절히 3번 이상 하나님께 올려드립니다.

 

주님께서 우리의 기도가운데 더욱 놀라운 은혜를 우리 삶과 가정과 교회에 부어주시기를 간절히 축원드립니다. 기도에 동참하는 모든 심령가운데 모든 삶 속에 더욱 특별한 하나님의 은혜가 하늘로부터 풍성히 임하시기를 간절히 축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