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공지

 
작성일 : 17-09-24 11:07
20170903 주보 광고 RTP Raleigh Cary Durham Chapel Hill 한인 교회 Korean Church 지구촌 North Carolina 이민 정착 지역 정보 랄리 덜햄, 채플 힐, 캐리
 글쓴이 : 장민우
조회 : 27,343  

1. 건축 과정 위한 기도 부탁: 건축 과정에 하나님께서 함께 하셔서 하나님의 영광이 임하시고, 성령께서 역사하셔서 생수의 강물이 넘치는 하나님의 집이 든든히 세워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건축 관련자들에게 지혜와 능력으로 함께 하시고 인도하여 주시기를 기도해 주세요.  

2. 건축 위한 릴레이 금식 기도: 기한-건축하여 입당할 때까지, 한 주에 한 끼씩 온 금식 릴레이로 함께 주님께 올려드립니다.

3. 가을학기 평신도 선교사 대학: 9월 10일부터. 새교우반, 하나님을 경험하는 삶 등 가을학기 성경공부와 훈련 모임이 시작됩니다. 기도로 준비해 주세요.

4. 내년 계획과 예산: 각 부서 등에서는 내년 (2017년 10월-201년 9월) 계획과 예산을 9월 24일까지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이철 목사, 김승원 재정부장

5. 하비 피해 복구를 위한 헌금: 하비로 인한 구제헌금을 저희가 속한 남침례교 한인총회를 통하여 피해 복구를 위해서 드리기 원합니다. 동참을 원하시는 분들은 지정헌금으로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 전도용 설교 CD: 설교 CD를 전도용으로 사용하기 원하시는 분은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박준형 형제

7. 새교우환영회: 9월 24일 오후 4시 30분, 이철 목사 댁 

8. 목장 조정: 여름 기간을 통하여 목자를 새로 세우고, 목장을 재편하고자 합니다. 현재 목자로 헌신하여 주님께 하듯 섬겨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축복합니다. 기도하시며 목자로 새롭게 헌신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문의해 주시고요. 새로운 목장 재편을 통하여 주님 기뻐하시는 공동체로 더욱 든든히 서가도록 기도해 주세요. (문의: 이철 목사)

9. 목장별 교회 정리: 친교 후 교회 정리 및 청소를 위해 협조 부탁드립니다. 이번주: 보케테 목장, 다음주: 조도 목장

10. 한국방문: 조성신 성도

11. IMB 단기선교 (4개월): 원지용 형제, 건가와 성령충만히 주님과 동행하며 귀한 사역 감당하도록 기도해 주세요.  

12. 목회자 동정: 이철 목사와 심연희 사모는 달라스 지역의 세미한 교회 (최병락 목사 시무)에서 주일 설교와 목자 수양회를 섬기십니다. 외부사역가운데 성령의 기름부으심으로 역사하여 주시기를 기도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