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공지

 
작성일 : 18-01-20 00:29
20180114 주보 광고 RTP Raleigh Cary Durham Chapel Hill 한인 교회 Korean Church 지구촌 North Carolina 이민 정착 지역 정보 랄리 덜햄, 채플 힐, 캐리
 글쓴이 : 장민우
조회 : 27,383  

1. 건축 과정 위한 기도 부탁: 건축 과정에 하나님께서 함께 하셔서 하나님의 영광이 임하시고, 성령께서 역사하셔서 생수의 강물이 넘치는 하나님의 집이 든든히 세워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건축 관련자들에게 지혜와 능력으로 함께 하시고 인도하여 주시기를 기도해 주세요.  

2. 건축 위한 릴레이 금식 기도: 기한-건축하여 입당할 때까지, 한 주에 한 끼씩 온 성도 금식 릴레이로 함께 주님께 올려드립니다.

3. 2018년 기도제목: 개인/가정별 기도제목을 적어 제출해 주시면 담임목사님께서 일년동안 주님께 함께 올려드립니다. 

4. 신년 대심방: 신년을 맞이하여 1,2월 가정, 일터 등에 담임목사님이 심방하여 함께 예배하고 축복하는 시간입니다. 원하시는 분들은 목자나 담임목사님께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주소록 확인: 친교시간에 주소록을 확인해주세요. 사업체 안내를 원하시는 분은 알려주세요. (문의: 장민우 목사)

6. 성경 구입 신청: 성경 구입을 희망하시는 분은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신청: 장민우 목사)

7. 예배 후 친교 담당 섬김: 2018년 주일에 전교인 친교를 위해서 음식 담당으로 섬겨주실 분들께서는 신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정/개인(남자도 가능합니다)이나 짝을 이루어서 감당해 주실 수 있습니다. 생일이나 기념일을 위해서 섬겨주실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루디아 사역부 (부장: 정순하나 집사, 담당: 김주리 집사)에 신청해 주시면 지정해 드립니다. 

8. 정기제직회: 1월 21일 친교 후 예배당

9. 목자 정기 1월 모임: 21일, 조한도 목자대표 댁 

10. 목장별 교회 정리: 친교 후 교회 정리 및 청소를 위해 협조 부탁드립니다. 이번주: 아파르 목장, 다음주: 우루무치 목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