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공지

 
작성일 : 18-05-21 11:05
20180520 주보 광고 RTP Raleigh Cary Durham Chapel Hill 한인 교회 Korean Church 지구촌 North Carolina 이민 정착 지역 정보 랄리 덜햄, 채플 힐, 캐리
 글쓴이 : 나사무엘
조회 : 27,438  

1. 어머니날을 맞이하여 수고해 주신 유스와 남성 성도님들께 감사드립니다. 

2. 건축 과정 위한 기도 부탁: 건축 과정에 하나님께서 함께 하셔서 하나님의 영광이 임하시고, 성령께서 역사하셔서 생수의 강물이 넘치는 하나님의 집이 든든히 세워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건축 관련자들에게 지혜와 능력으로 함께 하시고 인도하여 주시기를 기도해 주세요.  

3. 건축 위한 릴레이 금식 기도: 기한-건축하여 입당할 때까지, 한 주에 한 끼씩 온 성도 금식 릴레이로 함께 주님께 올려드립니다.

4. 새교우 환영회: 6월 3일 주일 4:30pm, 이철 목사 댁, 최근 새교우 가정, 수고해주시는 사역위원회, 목자들께 감사드립니다.

5. 단기선교: 6월 23일 - 7월 2일, 부족 내 유치원 여름 캠프를 섬김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는 사역, 가는 선교사: 장민우 목사, 데이빗 장 전도사, 오수잔 자매, 박준형 형제, 원지용 형제, 이하람 형제. 보내는 선교사로서 기도와 후원, 협력으로 함께 합니다.

6. 선교팀 광고: 1)선교모금위한 커피: 5월 20일, 27일 친교시간에 믹스커피를 자유롭게 타드시고 선교모금함에 자유롭게 동참해주세요. 2)선교 바자: 6월 3일 친교시간을 통해 바자를 진행합니다. 섬겨주실 분들은 신청해주세요. 3)선교 야드세일: 6월 9일(토)에 Raleigh Flea Market에 참여하여 진행합니다. 당일 야드세일 동참을 위해 선교 야드세일 신청서에 싸인해주세요. 아울러 야드세일을 위한 물품 도네이션은 6월 3일에 교회로 가져와 주세요. (문의/신청/싸인업: 장민우 목사)

7. 가정의 달 포토 콘테스트: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주님께서 허락하신 가족의 의미를 돌아보길 원합니다. 오늘 (20일) 친교 시간에 모든 성도님들이 다른 가족들 사진을 감상하시고 투표용지에 각 항목에 해당하는 가족 사진 번호를 기입 후 투표함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8. 토요 아침 기도회: 오전 7시, 찬양, 말씀, 기도 가운데 주님과 교제하며 우리를 올려드리기 원합니다. 가정, 교회를 위해서 특별히 기도하며 나아가야 할 때입니다. 말씀 주제: 작은 영적 거인 시리즈

9. 목장별 교회 정리: 친교 후 교회 정리 및 청소를 위해 협조 부탁드립니다. 이번주: 아파르 목장, 다음주: 우루무치 목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