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글

할렐루야! 
주안에서 평안하신지요?
 
RTP지구촌교회 이철 목사입니다.
 
저희 RTP지구촌교회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RTP지구촌교회는 ''가정을 치유하고 세상을 변화시키는 교회"입니다.
 
오늘도 RTP지구촌교회는 하나님의 사랑을 세상에 전하고 예수 그리스도의 깃발을 휘날리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그리스도안에서 힘든 이민 생활 가운데 행복한 교회, 행복한 목사, 행복한 성도가 되길 기도하며 그리스도안에서 교제합니다. 또한 온 성도가 사역자가 되어 교회를 섬기고 세상을 변화시키는 선교사적 삶을 살고자 합니다. 저는 이 일을 위해서 성도님들을 섬기고 있습니다.
 
저희 교회의 웹이 구원의 통로, 지역사회를 밝히는 등대, 이민생활속의 생수를 위한 나눔과 섬김의 장으로서 쓰임받기를 기도합니다. 이 일을 위해서 함께 웹을 복된 자리로 만들어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의 가정과 직장, 사업체, 모든 처소에 하나님의 평강과 복이 넘치시길 기도합니다.
주님의 영광이 이 곳과 여러분을 통해서 넘치게 되길 소원합니다.

감사드리며 축복합니다.
 
주안에서 동역자된 이철 목사 드립니다.


목회철학

“이 닦아 둔 것 외에 능히 다른 터를 닦아 둘 자가 없으니, 이 터는 곧 예수 그리스도라"  (고전 3:11)
  1. 삼위목회: 그리스도의 몸된 교회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서 성령님의 인도하심 가운데 있는 교회이다. (골 1:24) 
  2. 행복목회: 행복한 목사와 행복한 성도들의 교회이다. (요 10:10) 
  3. 사람목회: 프로그램이 중심이 되지 않으며, 숫적인 성장이 목적이 되지 않으며, 오직 사람이 예수님의 제자로 세워진다. (마 28:18-20) 
  4. 균형목회: 가정이나 직장, 사업체, 교회가 모두 하나님 나라임이 선포된다. (살전 2:12) 
  5. 섬김목회: 하나님을 섬기고 성도를 섬긴다.  (막 10:45) 
  6. 영성목회: 말씀과 기도가운데 깊은 영성을 가지고 사역하며 교육한다. (골 2:6-7) 
  7. 원리목회: 변화되는 세상의 원칙이 아닌, 성경적 원리를 따라 하나님의 우선순위를 따른다.  (벧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