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P 지구촌교회 비전문

RTP지구촌교회는 모든 성도가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가 되어 하나님의사랑을 나누며 RTP지역으로부터 지구촌의 가정을 치유하고 세상을 변화시키는 교회가 되고자 합니다.
 
 

RTP 지구촌교회가 지향하는 5가지 공동체 (WORLD)

마 22:37-40 (예수님의 대계명)/마 28:18-20 (예수님의 대사명)
막 1:15 (예수 그리스도의 이상인 하나님 나라)/마9:35-36 (예수님의 사역)
행 2:42-47 (초대교회의 이상)
  1. W: 하나님을 사랑하는 예배 (Worship) 공동체: 예배를 성공하는 자는 삶의 성공자이다. 회심한 성도들이 하나님께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예배하는 교회이다. 매일속에서 산제사로 드려진 삶을 하나님께 올려 드리는 주일축제를 경험하는 교회이다.
  2. O: 복음전파하는 선교 (Outreach) 공동체: 주님이 주신 축복을 온 세상이 누리도록 RTP지역에서부터 온 지구촌에 복음을 전파하는 교회이다.
  3. R: 창조의 모습으로 치유되는 회복 (Recovery) 공동체: 예수 그리스도의 비밀과 십자가 사랑으로 개인의 심령과 가정이 치유되고 창조의 모습으로 회복되는 교회이다.
  4. L: 성도와 이웃을 섬기는 사랑 (Love) 공동체: 성령충만한 삶을 영유하도록 서로를 사랑하고 격려한다. 기쁨으로 성도간에 사랑을 나누며, 이웃을 섬김으로 그리스도의 사랑을 나누는 교회이다.
  5. D: 훈련받고 성장하는 훈련(Discipleship)공동체: 영아부터 장년까지 말씀교육과 훈련을 통하여 예수님의 제자로 세워진다. 또한 다음 세대와 다른 사람을 제자로 세우는 주님의 제자로 살아가는 교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