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기도

 
작성일 : 13-02-12 22:37
도미니카 공화국 김영구 선교사 선교편지 / RTP 지구촌 Raleigh Durham Chapel Hill 한인 교회 Korean Church 이민 정착 방문 지역 정보 랄리 채플힐 캐리 덜헴
 글쓴이 : Doulosminwoo
조회 : 18,286  
도미니카 공화국 선교의 동역자님들께 인사드립니다. 무한한 능력과 사랑의 하나님께서 동역자 여러분들을 크게 축복해 주시기 원합니다.
 
지난 1월에는 스티브 선교사님의 2팀의 선교팀이 은혜학교에서 2일간 단기 사역을 했습니다. 첫번째 팀은 뉴욕 온누리교회에서 7분이 오셨습니다. 은혜학교 학생들을 위하여오전10시 부터 단기 선교팀 사역을 하였답니다. 두번째 팀은 하와이 코나 YM 훈련생들이 오셔서 은혜학교 학생들을 위하여 찬양과 사진과 부채춤등의 사역을 하였답니다.
 
2월달 기도 제목을 아래와 같이 드립니다.
 
1. 은혜교회 로센스 사역자의 병이 잘 치유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최근 몇년 전 부터 걸을 때 비틀거립니다.
 
2. 은혜학교 운영에 필요한 재정이 잘 채워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매월5일에지급하는 약2000불의 교직원 월급이 잘 채워 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3. 소노마 교회 유치원(40명)이 잘 운영 될 수 있도록 이 사역을 맡고 있는 유치원 원장그라시엘라가 열심히 일하도록
 
4. 해외선교회 25주년 책에 중남미 지역 선교 전략에 관한 글을 쓰고 있는데 잘 쓰도록
 
5. 5명의 입양아 중에 손을 잘 쓰지 못하는 리차드가 치료를 받고 있는데 손이 잘 치유 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6. 딸 예원이의 대학원 입학을 위하여 기도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의 기도로 대학원 사진학과(MFA) 1차 시험에 합격하였습니다. 2차 시험은 오는 3월25일 면접과 작품 비평을합니다. 합격하여 사진을 통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릴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