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기도

 
작성일 : 13-07-26 23:26
조도교회 박용배 목사 선교편지 / RTP 지구촌 Raleigh Durham Chapel Hill 한인 교회 Korean Church 이민 정착 방문 지역 정보 랄리 채플힐 캐리 덜헴
 글쓴이 : Doulosminwoo
조회 : 17,492  
목사님 안녕하세요?
조도는 아직도 장마철입니다. 평안하시지요? 진작 소식을 드렸어야 했는데 죄송합니다. 제1목장 김승원/박지영 집사님 가정과 모든 목장식구들께도 인사를 드립니다. 보내주신 귀한 선교헌금은 잘 수령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교회차량 에어콘이 고장났는데 목포에 나와서 귀한 선교비로 고칠수 있었습니다.
 
어느덧 2013년도도 절반이 지나갔네요? 여름에는 8월달에 분당 꿈꾸는 교회와 대전 선화교회에서 와서 유년주일학교와 의료봉사,이미용 봉사등 조도에 오기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7월중에 장년부와 학생들 함께 수련회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오래만에 노인 두 분을 전도했습니다. 제가 밭일도 도와주고, 여러가지로 힘이 되어주고, 교회로 인도했습니다. 한분은 80대고 한분은 70대 입니다. 조도중고등학교 선생님 가운데 집에 안가시면 저희 교회에 나오시는 분들이 네분정도 됩니다. 그중에 한분은 주일학교 교사로 함께 봉사하고 있습니다.
 
어떤 일이 있고난후 학생 예배는 따로 드리지 않고 주일학교 아니면 장년부에 함께 예배드리고 있습니다. 내년에는 민애도 대학생이 되고 복음이도 고등학생이 됩니다. 목사님 저는 페이스 북에 가입은 했지만 잘 활동은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저는 폴더폰이 편해서 폴더폰을 쓰고 있습니다. 우연히 페이스 북에서 목사님의 근황을 접할 수 있었습니다. 두달 전에는 고용남 목사님께서 사모님과 교인 몇분과 함께 조도를 다녀 가셨습니다. 얼마전에는 침신대 이형원 교수님께서 신대원 영성수련회에서 두시간 설교를 해달라고 전화가 왔습니다. 먼 섬에서 목회한다고 몇분의 강사중에 저도 초청한것 같습니다. 어떻게 할까 망설였지만 순종하는 마음으로 또한 준비하는 동안 저에게 도전 될것같아 가기로 했습니다.
 
목사님, 또한 김승원/박지영 목자님!
저희 조도교회를 위해서 기도해주시고 귀한 선교헌금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들의 기도와 후원은 저희에겐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로 연약하고 부족하지만 하나님께서 사랑하시고 인내해주시는것 같습니다. 여름에 건강하시고 교회가 더욱더 힘있게 부흥되어지시기를 멀리서나마 기도드립니다. 안녕히 계세요.
 
기도제목
1. 여름행사 잘 되어질 수 있도록
2. 저희 부부 늘 성령님께 순종하도록
3. 학생들과 주일학교 부흥을 위해서
4. 전도대상자들 전도할수 있도록
 
조도교회 박용배 드림